기능 요청

From Miraheze Meta, Miraheze's central coordination wiki
This page is a translated version of the page Request features and the translation is 23% complete.
Outdated translations are marked like this.

당신의 위키의 설정 변경을 원한다면, 잘 오셨습니다.

간단한 기능 (현재 설치된 확장 기능 활성화, 로고/파비콘 변경 등)은 당신의 위키에서 Special:ManageWiki를 방문하여 할 수 있습니다. 그곳에 없는 설정의 경우 Phabricator라 불리는 외부 시스템을 사용합니다. 티켓 시스템과 매우 유사하며, 요청을 위해 티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회색으로 표시된 확장 기능은 다른 요구 사항 때문에 활성화/비활성화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총무에게 문의(영어) 해주세요. 원하는 확장 기능 또는 설정이 목록에 없을 경우에도 Phabricator(영어)에 요청해 주세요.

Phabricator 이용

Phabricator 계정을 등록한 후 (MediaWiki 계정을 사용하세요!)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세요 (그래야 티켓에 댓글이 달렸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). 저희 Phabricator는 저희 서버에서 호스트되므로 이메일 주소 (및 당신이 입력하는 다른 데이터)가 제3자에게 전송되지 않습니다. 참고: Phabricator를 사용하려면 이메일 주소가 인증되어야 합니다.

 Note: To use Phorge your email needs to be verified.

이전에는 이 문서에서 기능 요청을 받았으며 (아래에 보존된 내용이 있습니다), 확장 기능/설정 요청이 아닌 요청 (정보상자 또는 Miraheze로 위키 이전 등)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했습니다. Phabricator에는 각각의 요청의 종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양식이 있습니다:

요청의 유형

ManageWiki에 없는 확장 기능이나 설정 변경을 요청하려면 이 양식을 사용하세요.

To report a bug, please use this form.

다른 위키로부터 콘텐츠를 가져오고 싶다면, [Special:RequestImportDump 이 신청서에] 작성하세요.

다른 요청이나 버그를 제보하려면 이 양식을 사용하세요.

문서 가져오기를 요청하려면 Moving a wiki to MirahezeImports 문서를 보세요.

백업을 요청하려면 Backups 문서를 보세요.

사용자 지정 도메인 설정을 요청하려면 Custom domains 문서를 보세요.

참고: 모든 요청에 위키 이름을 포함하세요!

각각의 기능 요청에 대해 별개의 작업을 생성해주시면 저희가 작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저희는 Phabricator를 가능한 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드려고 노력합니다. 티켓을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IRCSN에 도움을 요청하세요.

Phabricator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(영어)에 있습니다.

보존

이전 요청이 보존되어 있습니다: